[헤어학과] 신여은 수강생 – 에이블뷰티아카데미

[헤어학과] 신여은 수강생

미용 편입 준비!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미용사(일반)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21살 신여은 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대학교를 다니다가 과가 맞지 않아서 원래 제가 하고 싶었던 미용에 꿈을 펼치기 위해 도전중이고 현재는 대학교 입시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01. 에이블뷰티아카데미에서 강의를 듣게 된 계기가 어떻게 되나요?   

미용과 진학을 목적으로 학원을 많이 찾아 보았는데 연습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예대 입시에 특화된 학원이 에이블 밖에 없는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02. 수강하면서 어떤점이 가장 재미 있었나요? 

파마가 제일 어렵다고 하는데 파마를 마는 부분이 제일로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이유중 하나가 연습을 하면 할수록 퀄리티가 많이 늘어나는 부분이 보였고 그러면서 서취감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줄어들면서 남는 경우도 생겨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03. 수강하면서 어떤 점이 어려웠고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아무래도 파마 시간이 안나와서 재미가 있었지만 한편으론 걱정이되었던 부분이긴 한데요. 강사님께 감사한 부분 중 하나가 할 수 있다며, 같이 밀면서 시간이 많이 줄어들고 퀄리티가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가위 잡는 법이 어려웠으나 덧가발을 사서 하루종일 커트에만 연습하고 될 때 까지 강사님께서 가위 잡는법부터해서 응원해주셨기에 완주했고 실력이 늘었던 것 같습니다.

04. 수강하면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점은 무엇인가요?

모르는 것에 대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하다 보면 분명 모르는 부분이 생기는 데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정말 잘 가르쳐주시고 팁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합격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한 공모전을 준비를 하면서 강사님께서 다 하는 것이 아닌 제 스스로 아이디어를 내고 해볼 수 있도록 도움도 주시고 피드백을 해주셨기에 좋은 상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05. 앞으로 후배를 위한 조언을 해준다면?   

잘하고 싶으면 연습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업 이외에도 남아서 파마 연습을 하거나 커트 연습, 드라이 연습을 자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모르는건 선생님께 바로바로 물어보는 것이 실력이 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니 끝까지 화이팅 !